디자인디자이너 커리어에 관한 생각
원문보기
디자인 자료 요약
1. Built For Mars:
2. Nielsen Norman Group:
3. Growth Design:
이 자료들은 UX 디자인과 심리학을 사용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배우는 데 유용합니다.
디자인의 주관성과 객관성 사이에서 좋은 디자인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PM이나 개발 직군에 비해 논의할 창구가 부족하다는 점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디자이너끼리 활발한 대화를 나누고 스스로 좋은 디자인을 탐구하는 노력을 통해 발전할 수 있습니다.
1.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 활용
2. 디자인 원칙 탐구
3. 비판적 사고 훈련
4. 디자인 커뮤니티 참여
5. 디자인 블로그 및 자료 활용
6. 직접 디자인 해보기
7. 끊임없는 학습과 성장
디자인은 주관적인 영역이지만, 객관적인 기준을 찾고 탐구하는 노력을 통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들을 활용하여 좋은 디자인을 향한 여정을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함께 노력하며 좋은 디자인을 만들어나가는 디자이너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제휴문의
어바웃뉴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05, 2105사업자등록번호 690-18-01582 |
통신판매업신고 2022-서울서초-1201 [사업자정보확인]
E-mail : wondercatbox@gmail.com
Copyright by ⓒ About New all rights reserved.
어바웃뉴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05, 2105 | wondercatbox@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 690-18-01582 | 통신판매업 : 2022-서울서초-1201 [사업자정보확인]
원더캣은 상표권, 저작권이 등록되어 해당 법률에 의거하여 보호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About New All Rights Reserved.
원문보기
디자인 자료 요약
1. Built For Mars:
2. Nielsen Norman Group:
3. Growth Design:
이 자료들은 UX 디자인과 심리학을 사용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배우는 데 유용합니다.
디자인의 주관성과 객관성 사이에서 좋은 디자인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PM이나 개발 직군에 비해 논의할 창구가 부족하다는 점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디자이너끼리 활발한 대화를 나누고 스스로 좋은 디자인을 탐구하는 노력을 통해 발전할 수 있습니다.
1.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 활용
2. 디자인 원칙 탐구
3. 비판적 사고 훈련
4. 디자인 커뮤니티 참여
5. 디자인 블로그 및 자료 활용
6. 직접 디자인 해보기
7. 끊임없는 학습과 성장
디자인은 주관적인 영역이지만, 객관적인 기준을 찾고 탐구하는 노력을 통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들을 활용하여 좋은 디자인을 향한 여정을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함께 노력하며 좋은 디자인을 만들어나가는 디자이너가 되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