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과를 만드는 유튜브 광고, 5단계로 끝내기 (feat.국내 광고 사례)

2024-03-14
조회수 363

원문보기



성과를 만드는 유튜브 광고, 5단계로 끝내기 (feat.국내 광고 사례)

  1. 목적에 맞는 유튜브 광고 유형 선택하기: 광고의 목적에 부합하는 유형을 선택하여 시작합니다.
  2. 도입부 5초 안에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영상의 첫 5초가 중요하며,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요소를 담아야 합니다.
  3. 제품과 브랜드의 특징을 영상 곳곳에 보여주기: 제품과 브랜드의 특징을 강조하고, 영상 전반에 골고루 보여줌으로써 인식을 높입니다.
  4. 관련 콘텐츠와 교차 마케팅 활용하기: 다양한 콘텐츠와 교차 마케팅을 활용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5. 유튜브 성과 측정 및 분석: 광고 후 성과를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분석하여 향후 전략에 반영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제휴문의


어바웃뉴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05, 2105
사업자등록번호 690-18-01582  |  

통신판매업신고 2022-서울서초-1201  [사업자정보확인]

E-mail : wondercatbox@gmail.com


Copyright by ⓒ About New  all rights reserved.

어바웃뉴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05, 2105   |   wondercatbox@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 690-18-01582   |   통신판매업 : 2022-서울서초-1201  [사업자정보확인]

원더캣은 상표권, 저작권이 등록되어 해당 법률에 의거하여 보호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About Ne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