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300만 패션 앱은 초기에 무얼했을까?

202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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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더룩은 300만 앱 다운로드, 총 500만 구독자의 유튜버들과의 협업, 그리고 수백 건의 B2B 거래를 통해 성장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온더룩 앱, 셀렉샵, 그리고 온더룩 커넥트라는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더룩 앱은 크리에이터가 직접 올린 데일리룩을 통해 패션 트렌드와 쇼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이 앱은 300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셀렉샵은 유튜버에게 스토어를 만들어주는 서비스입니다. 온더룩은 도합 500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온더룩 커넥트는 패션 브랜드와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를 원클릭으로 연결해주는 B2B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매주 수백 건에서 천 건의 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온더룩의 성장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공급자: 노가다와 무한 반복을 통해 효율화를 이룸.
  • 수요자: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 팔로워를 유치.
  • B2B 사이드: 공급자와 유사하나 노하우가 추가되어 직접 경험하고 상대방의 니즈에 맞춰 소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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